오디오 드라마(드씨) 트랙 요약 및 주요 대사 정리

  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쓰기
  • 검색

ACO 마귀[상] 트랙가이드

 
 
마귀[상]
 
작품 정보
원작모스카레토
일러탑승
제작사아코(ACO)
출시일2019.08.09.
https://audiocomics.kr/audiodrama/view/90
 
매칭 틀릴 수 있음
성우 정보
권도일(케36)차르, 빨간후드 재떨이
서반석(대07)김윤
방성준(엠16)박사장, 남자1, 김교수, 대가리, 다찌1, 깐돌이
곽윤상(케30)조뺑이, 남자2, 다찌2, 회사원
김주호(대07)재떨이, 남자3, 윤일, 백화점직원, 상백, 강동기도 플톡MC
공준호(케39)호섭, 전당포
정혜원(투07)봉마담, 포차이모
허예은(케42)이실장, 여자, 김밥이모
 
연관 링크
마귀[상] 트랙가이드
http://trackpot.net/trackguide/9597
마귀[하] 트랙가이드
http://trackpot.net/trackguide/9776
허보라[마귀]/마보라 트랙가이드
http://trackpot.net/trackguide/9887
 
#차_차르(공)
#윤_김윤(수)
 
 
#T101내가 진짜 차르예요
남자1,2,3/김윤/김교수/호섭/조뺑이/차르/대가리
ⓔ북 마귀_1권_그 남자
00:00 불법도박장에 끌려온 김윤
03:30#빨간후드_그러다 송장 돼서 나가지.
04:40 강북 하우스장 마귀. 차르의 유명세
06:13#호섭_차르가 러시아 말로 황제라나.
08:46 수상한 호구 김윤. 진짜 차르의 등장
08:46#조뺑_아이고, 우리 호구 납셨구먼.
12:57#차_안녀엉, 여러분. 내가 진짜 차르예요.꺅♡
13:04 타이틀콜(ver.권도일+서반석)
15:30 차르 기술 알아챈 윤. 차르의 선수 제의
15:44#윤_적어도 내 마지막은 피아노와 함께.
16:38#차_니 어디서 온 뭔데 내 스테키 읽었노.
22:05 못마땅한 조뺑이. 윤이 낯익다는 대가리
25:06#조뺑_어이 씨부럴, 아오! 귀신은 뭐하노.
 
#T102차르의 시험 통과한 윤
호섭/김윤/차르/포차이모
00:00 윤 답답한 호섭. 족보랑 게임 룰 배운 윤
08:36#윤_몸이 아프다고 누군가가 약을 챙겨준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.
08:48 차르의 시험. 술 잘마시는 윤. 김소매 호섭
12:38#차_뭐, 사연 없는 판이 어딨겠노. 짠, 하자.
15:13 시험 통과한 윤. 약 고맙다는 윤 이상한 차르
19:14#차_저게 자꾸 뭐라노? 이상한 놈.저기요?! 이미 목소리에 감정이 들어갔는데요?ㅋㅋ
 
#T103윤 희롱한 다찌 싸대기
조뺑이/호섭/김윤/차르/윤일/다찌1,2
00:00 강제로 영상 찍힌 윤. 윤의 빚이 생긴 이유
00:49#윤_좋아하진 않고요….윤아ㅠㅠ
02:36#조뺑_뭐 이런 등신이 다 있노?연기 리스펙!
04:57#윤_피아노는 내 전부니까. 세상의 모든 것이니까.
05:30 호섭의 도청으로 알게 된 윤의 얘기
07:43#차_내는 아무도 못 믿는다.
08:12 윤 희롱하는 다찌(윤일) 싸대기 친 차르
09:48#차_자, 여기는 피아노. 내가 어렵게 모신 선수고.
 
#T104카운팅 오해받은 윤
호섭/김윤/재떨이/조뺑이/차르/전당포/첨본형님/여자
ⓔ북 마귀_1권_탄
00:00 셔플만 하는 윤. 재떨이의 불만. 뻑난 시재
04:40 잡놈 색출 지시. 호섭 대신 윤 가르치는 차르
06:05#차_그럴까?기다렸다는 듯이ㅋㅋ
07:47#차_그거 좀 안다고 뿌듯한 표정하기는.
08:20 하우스 털러간 차르윤. 카운팅 오해받은 윤
08:59#윤_사투리를 싹 지운 차르씨의 말투에 이상하게 닭살이 돋았다.
13:42#윤_(차르 여자 스킨십)보기 좀 그런데.ㅋㅋ
 
#T105차르집으로 들어간 윤
김윤/차르/조뺑이
00:00 윤 핀치. 윤 구해서 업어 데려가는 차르
04:17#차_손으로 하는 건 다 잘한다, 내가.
05:48#차_카드만 도박이가, 이것도 도박이지. 다 잘 고른 내 덕이다.
08:34#윤_그냥 믿을게요.
09:10 윤 챙기는 조뺑이. 자기 집에 윤 데려온 차르
09:42#조뺑_하이고야. 지랄은 지금 니가 하는게 지랄이구요.조뺑이♡♡
13:05 아무것도 안묻는 윤. 박사장 찍어내려는 차르
14:27#차_니 혹시 내 좋아하나?
14:36#윤_저 남자 안 좋아해요. #차_…어?당황쓰ㅋ
18:24 피아노가 중요한 윤. 윤에게 느낀 동질감
18:41#윤_집에서 쫓겨나면 피아노를 못 치잖아요.
21:18 쌀10kg+게보린+휴대폰+비밀번호지문
22:10#차_오다 주웠다. 마, 싫음 말고.김첨지st의 정석ㅋ
22:45#윤_차르씨의 손은 크고 따뜻했다. 따뜻하다 못해 더웠다.윤이 짠해ㅠㅠ 난 벌써 윤맘이 되었다ㅠㅠ
 
#T106멜로디언 받고 우는 윤
차르/김윤/조뺑이
00:00 요리망손 윤. 조아저씨. 돌아가기 싫은 윤
00:50#차_뭐야 이거. 돌 아냐?ㅋㅋㅋㅋ
01:30#차_조 아저씨? 그게 누, 설마 조뺑이?
03:15 김윤은 내 운명. 역시 날 좋아하나?
05:28#차_총알받이라니. 비즈니스 파트너다.
05:46#차_피아노가, 김윤이 내 탄이다 이말이다. 이게 운명이 아니면 뭐꼬.
06:57#차_헐. 역시 날 좋아하는 건가?
07:05#조뺑_에이, 그거는 미친ㄴ이고/그라믄 제정신인 갑제.여기 티키타카 존웃ㅋ
08:08 엉망된 손. 취한 차르. 지지리 궁상 윤
09:45#윤_저기… 저 남자 안 좋아한다니까요.
11:03#차_내는… 차라리 니가 내를 좋아해줬으면 싶다.
12:04#윤_사연 많아 보이는 차르씨가 보기에도 답이 없는 그런 삶이었을까? 나는.
13:30 간자 뇌물 멜로디언. 우는 윤. 달래는 차르
13:30#차_야, 뇌물. 오다 주웠다.
16:13#차_야. 내가 나중에 피아노 좋은 걸로 사줄 테니까 그만 울어라. 뭐 그까짓 걸로 울고 지랄이고.
16:47#윤_사람 김윤으로 대해준 건 그가 처음이었기 때문에.
여긴 들을때마다 눙물이ㅠㅠ 멜로디언ㅠㅠ
17:00 더 살뜰해진 윤. 궁금해진 차르의 이름
17:43#차_그냥 차르라 캐라. #윤_아, 네…차르씨.
19:08#차_내는 갑이고 너는 을이니까./꼬우면 오야 하시든가요.
여기 차르랑 윤 감정선들 너무 좋다♡
 
#T107키스+죽어도 스테이
조뺑이/김윤/차르/호섭/김밥이모
00:00 처음 가진 통장. 박사장 하우스 긁을 계획
06:29#차_진짜 안방은 무조건 내가 털 거니까.
07:41#차_계룡산 박사장이 내 아부지라고.
ⓔ북 마귀_1권_자꾸만(1)
07:52 차르 믿는 호섭. 차르윤 사귄다는 소문
09:22#호섭_쉽게 비유를 해주자면 차르는 계산기야.
12:45 잘 안풀리는 작업. 간자 의심가는 다찌
16:05 차르의 실수. 윤 집안일 하는 거 싫은 차르
18:54#차_뭐가 됐든 앞으로 이런 거 하지 마라.
20:34 차르 궁금한 윤. 알 수 없는 격통. 키스
23:07#차_저 맹추가 뭐라노.
25:50#차_안다. 지금 니 무슨 말 하고 싶은 건지.
26:41#차_너 다른 놈이 멜로디언 줬어도 그렇게 서럽게 울래?
28:43#차_아까 추운 날 발갛게 얼어버린 너의 발가락을 보니까 그렇게나 화가 났던 거라고.다정공 스멜♡
29:00 키스. 윤의 우주. 이번 판 무조건 스테이
31:06#차_어쨌든 내는 또 키스할 생각인데. 진짜 싫으면 도망가.윤도 아닌데 나 왜 심장 바운스ㅠ
32:16#윤_차르씨가 키스했다. 차르씨와 키스했다.
33:18#윤_당신은 내가 최초로 내디딘 다른 세계였다. 우주였다.ㅠㅠ
33:47#차_내한테는 니가 첫남자니까.
34:46#윤_이번 판은 죽어도 스테이였다.이 대사 듣고 과몰입 와서 가슴이 벅차올랐다ㅠㅠ
35:10 윤의 작은 손에 깍지. 키스. 갑분딴얘기
38:24#윤_되게 잘생기셨잖아요.공 필수요소ㅋ
39:58#차_하우스 들어갈 때는 진태성 소개로 왔다고 해라.꺄~♡ 진이사♡
41:51#차_난 왜 이렇게까지 피아노를, 김윤을 이해해주고 싶은 걸까.왜겠어요♡
42:28#차_피할 새도 없이 장대비가 오는데, 무슨 방법이 있겠어? 그대로 젖을 수밖에.이 표현 넘 좋아♡
 
#T108화투 획수 455=사귀자
조뺑이/호섭/차르/깐돌이/김윤
ⓔ북 마귀_2권_자꾸만(2)
00:00 윤 의심하는 호섭. 차르의 일축. 화투점
05:04#차_오백원 남겨 와.뒤끝ㅋㅋ
05:14#화투점_국화,공산,매조=술,달밤,연인
05:46 진미식당서 다 털린 윤. 차르의 JMT밥상
09:27#차_마, 너 혹시 일부러 그러는 거면 진짜…
09:55 화투455. 윤 독점할 권리. 차르 끌어안는 윤
12:40#윤_사…라져?.ㅋㅋㅋㅋ
12:58#차_야! 사귀자고!
14:46#차_그냥, 정당하게 널 독점할 권리를 달라는 말을 하고 싶었다.
16:04#차_이제 찬물에 손이고 발이고 함부로 넣지 마라.
16:18 키스 ㅍㅌ. 언컷+민감한 윤. 윤의 눈물
17:12#차_콩알만한게 야하기는 또 무지 야해서는.
20:56#차_난 또. 얘한테선 뭐 과일맛이라도 날까 싶었지.
22:40#윤_저 좋은데. 진짠데… 괜찮아요. 다시 해요.맴찣ㅠㅠ 반석님 대사 처리ㅠㅠ
24:07#차_이젠 내가 네 애인인 거, 알제?ㅠㅠ
 
#T109윤의 백화점 피아노 연주
차르/김윤/백화점직원/대가리/조뺑이/상백
00:00 차르의 목걸이. 행복해서 울 것 같은 윤
01:58#차_찌그러진 호떡 같으니까 웃지 마라.다정♡
02:50 백화점 쇼핑. 남다른(?) 차르의 패션 센스
04:08#차_참나.내적 웃음이 들려ㅋㅋ
07:57 침대 사는 마음. 자꾸 먹먹해지는 윤
08:53#차_점점 괜찮아질지도, 울지 않게 될지도 모른다.ㅠㅠ
09:46 백화점 피아노 연주. 빛나는 윤에게 느낀 공포
10:12#연주곡_쇼팽 플로네이즈 ‘영웅’
10:36#차_사람에게서 빛이 난다는 게 이런 말이구나.
11:07#차_김윤의 연주를 들으면서 혀를 깨물고 싶어졌다.
ⓔ북 마귀_2권_진미식당
13:48 진미식당에 도는 소문들. 계좌 출금 불가
18:05 사망 처리된 김윤. 차르가 놓쳤던 것
29:49#차_빨리 끝내고 놔줄라니까.
31:49#차_그런 아는 이런 데 있으면 안 된다. 아까워서 내 옆에 못 둔다.누가 내 눈물버튼 눌렀냐ㅠㅠ
 
#T110윤을 아들이라 오해하는 봉마담
봉마담/회사원/김윤/차르
00:00 김윤 간자라 의심하는 봉마담
02:23#봉_간만에 겁도 없이 기어들어 온 간잔데. 발라놔야지, 그럼.
02:30 강동하우스 제안. 차르와 접선 약속
09:45 봉마담의 익숙한 반지. 폰번호 준 봉마담
18:39#봉_내가 지시 내리기 전까지 털끝 하나 건드리지 말고 그대로 둬.
19:39#봉_그 애가 내 아들이 맞다구?
 
#T111피아노 모텔에서 ㅆ
윤일/차르/재떨이/대가리/김윤
00:00 일부러 말 흘린 차르. 차르와 접선한 윤
03:10 키스. 피아노 모텔. 차르의 복잡한 심경
03:22#차_우리 뽀뽀 한 번만 하고 밥 먹으면 안 되겠나?
06:39#윤_이번에도 무서워서 울면 괜찮다고 꼭 안아줄 게 분명하니까.
06:48 하고 싶어요. ㅍㅌ+ㄹㅁ
07:00#차_아이, ㅆ발.하……
09:04#차_싫으면 싫다고 말해라, 알았나?
10:44#차_아, ㅆ발. …… 와아, ㅆ발.o<-<
13:54 차르의 다정함. 신앙심에 가까운 마음
15:32#차_그리고 넌… 애인이니까. 원래 애인은 내가 가진 것 중에서도 최고인 거잖아.
17:11#차_세상 불쌍하고 처량한 건 왜 김윤이 다 가지고 있어야 하지?
17:50#윤_사실 처음이었으면 좋았을 걸 계속 그런 생각이 들었거든요.
19:06#차_니가 잘못한 일은 하나도 없으니까. 알았나?
 
#T112윤의 직진 고백
차르/김윤
ⓔ북 마귀_2권_강동하우스 Ⅰ
00:00 쓸모없어지자 버려진 윤. 이름에 담긴 뜻
03:44#윤_지금 참 좋다고요.
04:37#윤_차르씨가 저보다 어릴지도 몰라요.
05:07 진미식당서 들은 소문들. 봉마담 반지 얘기
10:46 키스로 말돌린 차르. 서로 다른 미래 계획
14:14#차_설마 뭐, 계속 같이 살자 이런 거가?
17:10 도움 되고픈 윤. 윤의 직진 고백. 키스
21:50#차_어쭈, 웃지?♡_♡
22:23#윤_제가 제대로 말 안했죠? 저 차르씨 많이 좋아한다고.윤이 은근 직진이야♡
22:39#차_진짜… 살면서 내가 별말을…차르 표정이 보이는 것 같은 건 내 착각인가?ㅋㅋ
 
#T113차르의 하트 에이스♥
차르/김윤/강동기도/이실장
00:00 강동하우스에서 윤이 해줘야 할 일
02:40#차_그래 돌다가 보면 소리가 사라지는 곳이 있을 거다, 반드시.
03:10 일부러 소란 피우는 차르
10:44 의심스런 공간 찾아낸 윤. 하트 에이스
16:26#차_넌 내가 장난으로라도 남들한테 져준 적 없는 거 아나?
17:11#윤_차르씨만이 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방식으로, 나도 너 많이 좋아한다고.
이상하게 마음이 설레는 엔딩이었다♡
 
 
 
#FreeTalk
01:45#반석님 시그니처 웃음 발사 시작
03:22#갑분 눈썹 문신 썰‘후리’한 토크ㅋㅋ
11:57#대구 출신 반석님
19:55#도일림 하편 수위 부심도일림 이럴 때ㅋㅋ
21:47#도일림 사투리 봉인 해제 썰
31:20#다찌 소취 예은님
34:45#조‘뱅’윤상님 리스펙하는 반석님
54:10#녹음전 회동 에피소드(ft.백승철)
56:50#반석님 주연데뷔 소감+ㅆ녹음 각오
59:37#팬들의 차르 소취+파트너 풋풋(ft.정주원)+쌈잘알 근육맨 반석 썰
62:15#도일림 사투리 부담 썰
 
 
 

    댓글 3

    trackpot 2021.01.24. 17:34

    요작품도 선원작 했던 작품이다. 사투리가 주인공 시그니처로 등장해서 드씨로 나오면 어떤 분이 맡을까 많이 궁금했던 작품이기도 하다. 평소에 사투리 쓰는 사람들에 대한 호감과 환상을 갖고 있는 나한테는 당연히 매력적일 수 밖에 없는 작품이었다. 작중 등장하는 은어들이나 업계용어(?)들은 진짜로 쓰이는 건지 작가님이 창조해낸 세계인지 몰라도 꽤 실감나서 원작도 참 재미있게 읽었었다.

    trackpot 2021.01.24. 17:34

    부산 출신으로 알려진 도일림의 사투리가 사투리 네이티브들에게는 어떻게 들렸을지 모르겠지만, 사투리알못 서울人이 듣기에는 위화감이 없었다. 개취로 나는 권태하 같은 강공st 도일림 목소리도 좋지만 이렇게 약간 힘빼고 헐랭거리기도 하는 톤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ㅋㅋ(그래서 고란도일도 좋아함)

    반석님은 이 작품에서 처음 주연으로 만났는데, 첫귀때는 목소리가 좀 허스키한가? 싶더니만 끝날때 즈음에는 때론 직진에다 고집도 부리는 윤으로 착붙되어 버려서 뭐…… 그때도 첫 주연인데 잘한다 싶었는데, 최근 유실 들어보면 연기가 진짜 신들린 수준이라는 말밖에 안나온다. 공수 다 잘 소화해내는 멀티계의 샛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점쳐본다.

    trackpot 2021.01.24. 17:34

    조뺑이는 적해도 남정태와 더불어 최애 조연캐 중 하나다. #T106에서 차르랑 티키타카가 특히 넘 웃겼다. 제정신 드립은 진짜 현웃터졌다. 변성을 좀 많이 한 톤인데도 전혀 흔들림 없고 듣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대사처리하는 윤상님 진짜 리스펙! 코드네임 아나스타샤의 시가파는 사람이랑 조뺑이랑 유자명이 어떻게 같은 사람일 수 있는지 놀라울 뿐이다.

    그리고 멜로디언ㅠㅠ 이거 듣고 과몰입 와서 멜로디언 산 건 안비밀. 초딩 졸업 후 구경도 못해본 멜로디언을ㅋㅋ

     
     
     

    신고

    "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?

    삭제

    "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